열린귀,열린마음으로 고객의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2019년 도로교통공단 홈페이지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하나, 설문에 참여하시면 참여자 중 추첨하여 온누리상품권 증정
*상품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둘, 설문조사 기간 : 2019. 11. 22(금) ~ 12.06(금)
*경품에 당첨되신 분들은 추후 공단 홈페이지에 공지하겠습니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기본문항

  1. 고객님의 연령은?
  2. 고객님의 성별은?
  3. 고객님의 직업은?
  4. 저희 공단 홈페이지 중 이용해보신 홈페이지는 무엇입니까?(중복체크 가능)

고객만족도 설문문항

    <공통문항>


  1. 홈페이지 서비스 전반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2. 메뉴 구성이 편리하며 접속속도는 빠른 편입니까?
  3. 콘텐츠 내용이나 품질이 우수한 편입니까?
  4. 메뉴나 콘텐츠 내용이 이해하기 쉽습니까?
  5. 주요 포털사이트에서(ex:네이버, 다음 등) 검색 시, 홈페이지 접근이 용이합니까?

<개별문항-대표홈페이지>


  1. 민원 이관 및 통합 처리를 위해 민원게시판(묻고답하기 등)을 국민신문고(국
    민권익위원회)와 연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 묻고 답하기 등에 질문을 하였을 때 성실하게 답변하고 있습니까?
  3. 공단 홈페이지에서는 공단의 주요 사업, 소식 등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4.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휴대폰 및 I-PIN인증으로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이용은 편리하십니까?
  5. 장애인 및 정보소외계층 등을 위한 웹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그림에 설명글 달
    기, 동영상 나레이션 내용제공 등의 노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14년~'19년 웹접근성 인증마크 연속 획득
    (미래창조과학부 지정기관-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개별문항-TBN한국교통방송>


  1. 실시간 방송듣기 서비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 회원가입 및 정보수정 등의 서비스 이용이 편리합니까?
  3. 묻고답하기, 청취자의견코너 등에 질문을 하였을 때 성실하게 답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까?
  4. 교통정보가 신속하게 제공되고 있습니까?
  5. 교통정보의 정확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개별문항-안전운전 통합민원>


  1. 고객편의를 위해 민원서비스를 통합하여 pc와 모바일로 모두 서비스하고 있
    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 민원 신청 시 고객편의를 위해 다양한 본인인증(휴대폰, 공인인증, 디지털 원패
    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3. 보안 프로그램(플러그인) 설치 없이 민원 서비스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4. 휴대폰에서 이용 시, 앱 설치 없이 민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웹 방식으로 서
    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5. 쉽고 빠르게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검색어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설문에 참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설문조사 종료 후, 경품추첨을 위한 연락처, 주소는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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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부할 경우 설문조사 참여는 가능하오나 경품 추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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