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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JOB+ 일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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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JOB+ 브랜드 의미

브랜드 의미

  • KoROAD(도로교통공단)의 "Ko"와 "JOB(일자리)"을 합성, "플러스(+)"지속적인 확대를 의미

브랜드 디자인



일자리 추진전략


설립목적-교통질서를 확립하고 교통의 안정성을 높임으로써 도로교통 상의 위험과 장해 예방, 미션-우리는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 비전-안전한 도로교통의 중심, 배려하는 교통문화의 동반자 1.추진목표:국민의 생명·안전 최우선시, 국가 교통안전성 향상을 위한 좋은 일자리 창출 2.추진전략:공공 일자리 창출-인력증원, 일자리 나누기, 민간 일자리 창출-직접 일자리, 간접 일자리 3.추진과제:충남교통방송 설립 등 5개, 다양한 근로형태 도입 등 3개, 교통정보제공시스템 구축 등 31개, 사회공헌 시니어 일자리 사업 등 8개

콘텐츠 관리자

  • 담당부서 : 사회가치처
  • 담당자 : 김정민
  • 연락처 : 033-749-4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