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Skip to content)


칭찬합시다

Home > 국민참여 > 참여민원 > 칭찬합시다
  • 글자 크기
  • 글자크기 크게보기
  • 글자크기 기본
  • 글자크기 작게보기
  • twitter 트위터에 공유하기
  • facebook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 페이지 인쇄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도로교통공단이 되겠습니다.

도로교통공단은 고객님의 불편내용, 건의사항 등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해 고객의 소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로교통공단의 관련자 및 서로 칭찬하면 좋은 일을 소개하여 교통 선진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코너입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위배되는 게시물 (타인/타기관을 비방 하거나,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욕설, 근거 없는 비판, 상업적인 광고, 본 사이트의 운영 취지와 전혀 무관한 '제보사항', 동일한 내용 반복게시, 특정인의 개인정 보 유출 등)은 사전 동의 없이 삭제됩니다.

▶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게시판에 개인정보 관련 항목의 게시를 삼가 해 주시길 바라며, 개인정보유출이 의심되는 경우 정보보안처(033-749-5184)으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칭찬합시다
강남면허시험장 함지형님을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자로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진규 등록일 2021-07-12 19:53
조회수 202 본인인증 핸드폰인증

2021. 7. 12. 오후 12시40분경 현재의 2종 오토 면허를 1종 보통면허로 변경하기 위해 강남면허시험장을 방문하였습니다. 도로주행 신청서 접수창구와 2층에서 처리를 하였고 문의할 사항이 있어서 다시 1층에 있는 접수창구에 갔는데, 대기자가 많았습니다. 저의 다음 일정에 시간이 촉박하던차에 국제면허 신청창구에 대기자가 없음을 확인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번호 대기표를 받고 차례가 되어 도로주행과 관련한 사항을 문의하였는데 본인의 업무가 아님에도 미소짓는 얼굴로 상냥하고 제가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무더워 짜증나는 날씨였는데도 불구하고 진심이 담긴 고객응대는 근래에 느끼지 못했기에 고객을 감동시킨 함지형님이 더욱 돋보였습니다. 공단이사장과 임원께서는 이런 직원과 면허시험장에서 수고하는 타 직원의 사기진작을 위해 적극칭찬과 격려 해 주실것을 건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