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Skip to content)


칭찬합시다

Home > 국민참여 > 참여민원 > 칭찬합시다
  • 글자 크기
  • 글자크기 크게보기
  • 글자크기 기본
  • 글자크기 작게보기
  • twitter 트위터에 공유하기
  • facebook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 페이지 인쇄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도로교통공단이 되겠습니다.

도로교통공단은 고객님의 불편내용, 건의사항 등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해 고객의 소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이크, 컴퓨터, 볼펜, 종이 이미지

도로교통공단의 관련자 및 서로 칭찬하면 좋은 일을 소개하여 교통 선진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코너입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위배되는 게시물 (타인/타기관을 비방 하거나,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욕설, 근거 없는 비판, 상업적인 광고, 본 사이트의 운영 취지와 전혀 무관한 '제보사항', 동일한 내용 반복게시, 특정인의 개인정 보 유출 등)은 사전 동의 없이 삭제됩니다.

▶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게시판에 개인정보 관련 항목의 게시를 삼가 해 주시길 바라며, 개인정보유출이 의심되는 경우 정보보안처(033-749-5184)으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칭찬합시다
강서운전면허시험장의 김호진 담당자님을 아주아주 칭찬하고 싶습니다!!!
작성자 장혜수 등록일 2019-09-19 00:48
조회수 72 본인인증 핸드폰인증

어제 운전면허시험에 최종 합격해서 첫 면허 발급을 하러 강서운전면허시험장에 방문했습니다. 영문운전면허증을 발급받으려는 고객이 많았기에, 창구가 너무나도 붐비고 시간도 오래 지연되어 불편함을 겪고 있었습니다. 그때 면허 발급/재발급 창구에 계시던 김호진 담당자님께서(직급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과장님이셨던 것 같아요) 정신없는 상황에서도 많은 고객의 문의를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것은 물론, 적극적으로 창구 앞에서 교통정리?를 해주신 덕분에 업무처리 속도가 빨라져 저와 어머니를 비롯한 정말 많은 고객이 보다 신속하게 면허 발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일을 즐기면서 하시는 모습이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표정에서부터 고객을 진심으로 대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이 푱푱 솟았습니다~ 저 역시 공기업 취업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학생으로서 훗날 사회인이 된다면 김호진 담당자님과 같이 고객을 섬기며 일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 하루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 글을 보실지 잘 모르겠지만, 오늘 정말 일하시는 모습에 감동받았고 꼭 본받고 싶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