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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도로교통공단, 공공기관 민원만족률 점검결과 지속적 1위 달성
번호 313 작성자 황진숙
작성일 2013-07-29 조회수 1117
첨부파일

기념사진[1].jpg   다운로드

민원만족률기념현수막[1].jpg   다운로드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주상용)은 행정효율성 및 민원인 만족도 제고를 위해 2012. 11. 29.부터 「국민신문고」민원통합 처리를 시작한 이후, 분기별 공공기관 민원만족률 점검결과 지속적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공단에서는 민원통로의 일원화와 원활한 민원처리 및 서비스 수준 제고를 위해 본부 및 지방조직 230여 명으로 구성된 민원처리전담조직 체계를 확립하고, 담당자교육 및 민원처리 우수자에 대한 이사장표창을 수여해 오고 있다. 

또한, 민원처리방법과 모범사례 등을 지속적으로 공유함으로써 전 임직원이 민원사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24시간 이내 민원처리를 목표 로 신속·정확한 민원처리로 국민의 요구에 적극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주상용)은 앞으로도 민원인 원-스톱 서비스 및 사후관리 강화 등으로 대국민 민원만족 향상 및 국민행복시대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 밝혔다. 

*관련문의: 경영복지처(02-2230-6190)